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 자이언트 1~80화 완결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2. 01:09
    블루 자.이언트 1~80화 완결
    파일명용량
    블루 자.이언트 1~80화.zip1.2G

    PC로 다운받아주세요


    모바일로 받으시고 파일이 없다던지라는 오해가 생기지않도록 해주세요.


    실수로 모바일로 받으시는거는 앞으로는 제가 뭐라 해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파일을 묶음으로 올리다보니 간혹 중복되있는 파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디집으로 압축 풀어주세요 :-)




    더블모찌
    좋아요! GOOD~
    ddyghkjy
    재밌게 보세요~^^
    아침커피1
    감사합니다~`잘 볼게요^^
    exceptio
    좋아요! GOOD~재미있어요 시즌2 있다면 기다려집니다 감사합니다^^
    ymohe
    시즌2는 종이책으로는 나와있는데 올라오지 않아서 못올리네요ㅎㅎ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욥!
    키보드좋다
    넘재미있어요 자야되는데 멈출수가 없어서ㅜㅜ
    자상한동생
    재밌게 보세요~^^
    금은빛
    와.. 이 구하기 어려운 자료를..님 짱이에요~!! 감사합니다 흑흑
    dnzlfi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쿠폰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상하는물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강추강추
    카피로씨1
    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첨엔 이런 완결도? 있나 했는데 시즌1의 완결인가봐요 현재 시즌 2도 한다는데 그것도 넘 기대되네요 ~ 덕분에 좋은 작품알게 되어 감사합니다 ~^^
    2445275
    받아갑니다~!
    일산멋쨍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복언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비엠떠부유
    받아갑니다~!
    yousu
    네 시즌1 완결인거같구요 시즌2도 진행중인거같은데 아직 올라오지않아서 못올리네요 ㅠㅠ 얼른 올라왔으면 좋겠는데말이죠! 재밌게 잘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태겸왕자
    ㅎㅎㅎㅎ 그 느낌 어떤건지 알겠어요ㅠㅠ
    mkfka
    재밌게 보세요~^^
    금은빛
    재밌게 보세요~^^
    ghsmkrd
    기대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