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무설치/한글] 영웅전설 천공의 궤적 SC 한글화 작업 완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3. 2. 09:04
    [무설치/한글] 영웅전설 천공의 궤적 SC 한글화 작업 완료
    파일명용량
    The Legend of Heroes 6 SC.zip3.1G




    얘기한대로 SC 작업해서 올립니다

    _config2_k 응용프로그램 파일로 옵션 설정후에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수겸왕
    오~옷 감사합니다...
    미친기타
    감사합니다~올만에 궤적 순회 돌아야것군요 빠밤~
    목돌이
    TC도 올려주시너요?
    ancld2
    TC는 안올려주시나요 ㅠㅠㅠ
    현시뤼
    다운을 받긴 받았는데....파일이 이상(?)하네요. _config2_k 응용프로그램 이란게 잘 모르겠네요..ㅜㅜ(컴초보)
    자상한동생
    FC는 1편 SC는 후속입니다.. 천공은 3부작으로 FC SC TC가 있어요
    아이엠groot
    크으 FC SC TC 몇년전에 받고 재밌게 했는데 역시 명작은 다시 하게 되어있군요 ㅎㅎ 어라? 윗윗 댓글 나네 ㅋㅋ 다시 재밌게 하겠습니다~감사해요
    밀크티굿
    번역이 좀 아쉽네요.. 번역기+발번역인듯
    화순보살
    그냥 파일명중에 _config2_k 란 파일을 누루면 됩니다 그럼 옵션 화면 뜨고 옵션 조절할거면 하고 아니면 실행 누루세요
    Whrmfl
    압축푸는데 파일오류가 장난아니게 많이 나옵니다
    디바누가나
    감사합니다.
    지이존1
    압축푸는데 파일오류가 많이나는데요 혹시 압축프로그램 따로 받아서 풀어야되나요?
    호우호우호
    받아갑니다
    훈쟁님
    혹시 TC는 없으신가요
    지이존1
    정말 하고 싶었던 게임~~~~~^^ 오예
    이수신장군
    이거랑 이전에꺼랑 차이점이 뭐죠?
    에피피
    이거 세이브 파일 어딧나요? fc 전승 하는법도 좀 같이 올려줫음 하는데
    둥나마스타
    감사해요~~
    타임킬
    파일오류 난다고 하는넘들 반디집으로 풀었는데 오류 하나도 안난다 잘만 실행됨 감사합니다 쿠폰좀 ㅎㅎ
    진궈궈궈
    FC 도 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